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뉴스 검색

💡 검색 팁: 키워드를 입력하면 제목과 내용에서 관련 뉴스를 찾아드립니다.

나주시 강미숙 왕곡면장, 새해맞이 경로당 순회 방문

나주 손봉선대기자 기자 | 등록 2026.01.07 16:11
새해 맞아 관내 38개 경로당 돌며 어르신 안부 살피고 시정 홍보도
나주시 강미숙 왕곡면장(가운데)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전라남도 나주시 왕곡면(면장 강미숙)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5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관내 38개소 경로당을 순회 방문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일 새로 부임한 강미숙 왕곡면장은 관내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 드리고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은 없는지 등을 점검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면장은 또 모든 시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 결과 1조 2천억 원 규모의 인공태양 연구시설 나주시 유치 확정과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국 최초의 푸드테크 연구 지원센터 건립 등 올해 주요 시정 현안에 관해서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왕곡경로당 김모 총무는 “새로 부임한 면장님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관내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하며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드리고 있다”며 “경로당에서 많은 어르신들이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 운영과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미숙 왕곡면장은 “경로당 방문 시 반갑게 맞이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를 보낼 수 있는 왕곡면을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PC 버전 📱 모바일 버전 🔄 자동 감지